'사용자에게 가장 유용한 광고'

예시

예를 들어 정원 가꾸기 관련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자주 방문한다면 웹을 탐색할 때 정원 가꾸기와 관련된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제빵에 관한 동영상을 보면 제빵과 관련된 광고가 더 많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Google은 현재 IP 주소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대략적인 위치를 파악하므로 사용자가 '피자'를 검색할 때 주변 피자 배달 서비스 광고를 게재하거나 '영화'를 검색할 때 가장 가까운 극장의 상영시간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Google 시스템에서 Google 서비스의 콘텐츠(예: Gmail의 이메일)를 자동으로 스캔하여 더욱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사진이나 카메라와 관련된 메일을 많이 받은 사용자는 주변 카메라 매장의 할인 정보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 이런 메일을 스팸으로 신고하는 사용자는 카메라 할인 정보에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화된 처리 방식을 통해 많은 이메일 서비스에서 스팸 필터링, 맞춤법 검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Gmail의 광고 타겟팅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다른 사람이 광고 또는 관련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자의 이메일 내용이나 Google 계정 정보를 보는 일은 없습니다. Gmail에 게재되는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